[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24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인들이 프로포폴에 중독되는 이유는?’라는 주제를 다룬다.

[지금 뭐 해? 사라진 스타들의 놀라운 근황]

[핫 풍문 ] 한 주간 연예계 핫 이슈 # 끊이지 않는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논란, 연예인들이 프로포폴에 중독되는 이유는?

#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에 휩싸인 하정우, 해명했다 오히려 의혹만 더 키웠다? 배우 겸 감독 하정우는 최근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하정우 소속사는 “얼굴 부위 흉터 때문에 평소 고민이 많던 중 지난해 1월 레이저 흉터 치료로 유명하다는 모 병원 원장을 소개받았고, 그 원장으로부터 하정우의 피부 흉터 치료를 돕고 싶다는 적극적인 의사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시술을 받은 기간은 2019년 1월경부터 9월경까지 약 10회가량으로, 강도 높은 레이저 시술을 받았다”며 “치료를 받을 때 원장 판단하에 수면 마취를 시행한 것이 전부이며, 어떠한 약물 남용도 전혀 없었다”고 강조했다.

하정우가 ‘배우 출신 동생 명의로 진료를 받았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해당 병원 원장이 최초 방문 때부터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오라’고 하는 등 프라이버시를 중시했다. 이 과정에서 원장은 하정우에게 ‘소속사 대표인 동생과 매니저의 이름 등 정보를 달라’고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프라이버시 보호 차원으로 막연히 생각했고, 의사의 요청이라 별다른 의심 없이 전달했다. 그것을 병원에서 실제로 어떻게 사용했는지 여부는 알지 못하지만, 하정우로서는 치료 사실을 숨길 아무런 이유가 없었다”고 강조했다.

다만 소속사는 “원장 요청이 있었다고는 하지만, 경솔하게 다른 사람의 인적사항을 알려준 것에 대해선 깊이 반성한다. 그로 인해 이러한 오해가 발생한 것에 대해서도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 25년이 지난 故 김성재 사망 사건, 자꾸 재조명되는 이유는?

 

[풍문 1] ‘자숙하겠다더니...’ 문제 아이돌들의 근황

# SNS로 근황 공개했다 역풍 맞은 빅뱅 탑, 그 이유는?

# 국내가 안 되면 해외로! TV가 안 되면 너튜브로! 자숙은커녕 꼼수 연예 활동 중인 스타는?

 

[풍문 2] ‘미투’ 논란으로 사라진 스타! 그‘남자들’의 근황

# ‘미투’ 논란으로 모두 무너진 바른생활 사나이 김생민. 다시 돌아온 그가 방송 대신 선택한 것은?

# 피해자만 5명! 연예계 최대 미투 사건의 주인공 조재현의 근황은?

# 그것이 알고 싶다! 사고 친 스타들의 평균 자숙 기간은?

 

[풍문 3] 각종 사건·사고로 얼룩진 문제적 스타의 근황

# 도박의 덫에 걸린 원조 요정 SES 슈, 그녀가 집행유예 기간에 대중의 뭇매를 맞은 까닭은?# 사기, 불법 도박 논란으로 잠적했던 이종수, 미국에서 목격된 그의 충격적인 소식 전격 공개

 

[풍문 4] 제2의 인생 시작한 스타의 근황

#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 전성기에 돌연 사라진 그녀의 현재 근황은?# 우즈베키스탄에서 ‘한류 스타’로 제2의 인생 시작한 스타는?

# ‘모래’ 하나로 제2의 직업을 찾은 스타의 정체는?

한편, 이날 방송에서 로이킴의 이야기를 다룬다.

로이킴은 지난해 연예계를 충격에 빠트렸던 정준영의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 음란물을 올린 혐의(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이에 대해 로이킴은 재판을 받지는 않았다. 경찰조사결과 로이킴은 불법촬영을 했다는 혐의는 없고, 정준영 카카오톡 대화방 멤버도 아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단,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사진을 해당 단체 채팅방에 올리는 등 음란물 유포 혐의가 인정됐다.

이날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김지현 기자가 로이킴에 대해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뒷 이야기를 전한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24일 오후 11시 20분에 채널A에서 공개된다.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5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