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한국형 펫 티켓 문화를 선도하는 특별 프로젝트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연출 안소연, 제작 코엔미디어)(이하 ‘개훌륭’) 24일 방송에서는 개그맨보다 더 웃긴 팔방 매력의 배우 권혁수가 일일 제자에 도전한다. 자신보다 이유비를 더 따르는 반려견 비숑프리제 남매와의 웃픈 관계부터 명불허전 예능 입담으로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개훌륭'을 찾은 권혁수는 이날 반려견 깔롱, 뽄새의 훈련이 쉽지 않다며 남모를 속사정(?)도 털어놓았다. 하지만 이어진 기초 훈련과 3MC를 대하는 두 반려견의 예상과 다른 대 반전 모습에 권혁수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 자칭 '개통령의 1타 제자' 이경규의 명불허전 입담에도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위트 있게 받아치는 권혁수만의 센스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권혁수는 소름 돋을 만큼 비슷한 강형욱 성대모사로 제작진을 대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권혁수와 쿵짝 케미를 발휘하는 이경규는 강형욱 외에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던 포인트를 홀로 이해하는 내공 가득한 면모를 보여준다. 모두의 허를 찌른 상황을 예측해 낸 규 제자의 위엄에 권혁수는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세미 훈련사로서 예리한 촉을 발동시킨 이경규의 활약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일일 제자 권혁수와의 유쾌한 만남부터 리얼 수제자로 거듭나고 있는 이경규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길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코엔미디어가 제작하며 24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1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