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 국내외 모두 뜨거운 반응!

아스트로, "저희의 빛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린다" 감격스러운 1위 소감!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아스트로(ASTRO)가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일곱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로 컴백 열흘 만에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아스트로는 눈물을 글썽이며 "무엇보다 이 상 우리 '아로하' 여러분께서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여러분께 빛이 되어드리겠다고 약속드렸는데, 여러분들이 저희의 빛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로 컴백 후 첫 1위의 주인공이 된 아스트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온차트 19주 차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발매 직후에는 해외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iTunes K-POP Album Chart) 15개국에서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1위의 기운에 힘입어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으로 활동을 계속 이어간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192

키워드

#아스트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