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쌀로 만든 잘 차린 도시락, ‘미용식’ 두번째 시리즈, 칼로리 낮추고 포만감 높인 곤약미 추가
3종의 곤약볶음밥과 15종의 반찬
전자레인지 전용 재질 용기 선택,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간편하게 식단 관리

[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건강한 뷰티 식단 전문 브랜드 ㈜아이밀이 도시락 미용식 두번째 시리즈 ‘미미쌀롱’을 출시했다. 

아이밀의 도시락 브랜드 ‘미용식’은 바쁜 현대인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간편한 한 끼로 지킬 수 있도록 돕는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다. 

아이밀의 식단 관리 도시락 ‘미미쌀롱’은 우리 쌀로 만들어져 영양소와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무작정 굶지 않고 탄수화물, 단백질을 적당히 섭취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지킬 수 있는 한끼를 제안하는 식단관리 도시락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용식 두번째 시리즈, ‘미미쌀롱’은 국내산 쌀에 칼로리는 낮고 탱글탱글해 씹는 맛은 더 좋은 곤약미를 혼합해 만든 곤약볶음밥 시리즈로서 탄수화물 함량을 낮춰 칼로리는 더 낮추고 포만감은 더 높였다.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 ‘미미쌀롱’은 닭가슴살, 계란, 매콤해물 3종의 볶음밥과 함께 참치오믈렛, 소고기장조림, 춘천치즈닭갈비, 청양소시지 등 15종의 반찬을 더해 매일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음식의 맛과 영양의 균형을 지키면서도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도시락 용기 선택에 있어서도 전자레인지 전용 재질 용기를 사용하여 건강에 해로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하고 쉽게 치울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아이밀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밀은 소비자에게 맛을 포기하지 않고도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소중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3종의 곤약볶음밥과 15종의 반찬으로 구성된 미미쌀롱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영양이 우수한 우리 쌀을 이용한 다양한 식단관리 도시락 개발을 통해 농민과 소비자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아이밀은 우리 쌀로 만든 다이어트 식단을 개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한끼의 소중함을 아는 당신을 위한다’는 슬로건 하에 칼로리는 낮고 맛과 영양은 높인 식단관리용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리 쌀로 만든 맛있는 식단’이라는 뜻의 미용식, 단란주식, 반틈, 인박스 등이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4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