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형제들 등 글로벌 스타트업 등 50여 개 스타트업 대거 참여
당일 면접 참여자 대상 전문가 개별 커리어 컨설팅 실시, 최대 5개社 면접 기회 제공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청년 취•창업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 오는 9월 1일(화) 유망 스타트업과 직무역량을 갖춘 인재 간 연결을 지원하는 <잡매칭 데이>』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스타트업 혁신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일자리-문화 융•복합 플랫폼으로, 창업교육과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잡매칭, 크리에이터 교육 등 2039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취•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이번 9월 개최되는 <잡매칭 데이>는 『신한두드림스페이스』의 취업지원 프로그램 “두드림 매치메이커스”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행사로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를 통해 직무교육을 수료하였거나, 관련 직무역량을 보유한 취업 준비생들이 유망 스타트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인재 영입이 필요한 스타트업들에게는 양질의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이번 <잡매칭 데이>에는 ㈜우아한형제들을 비롯하여, 중소벤처기업부 K-유니콘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아기 유니콘 기업들, 글로벌 스타트업 등 성장 잠재력이 높은 50여개 스타트업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구직자들은 다양한 회사와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을 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잡매칭 데이>는 한국 미래 산업 성장을 이끌어갈 스타트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구직자들에게 있어서는 유망 스타트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라며, “각 분야 신입, 경력직 채용이 열려 있는 만큼 많은 청년 취업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3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