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호스트 양은영, 김기령

[수원=내외뉴스통신] 홍승환 기자

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과 택배가 폭발적인 상황이다. 이런 경제 문화적인 상황에서 최근 모바일 쇼호스트로 데뷔한 두 미녀 쇼호스트를 만나봤다. 

모바일 쇼호스트 양은영은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매년 치뤄지는 '더퀸오브코리아' 메인MC로 활약하며 뛰어난 말솜씨와 센스있는 진행으로 대회를 이끌었다.

그녀는 첫 방송으로 네이버 쇼핑 입점사 '셀럽 하우스'를 통해 '건강식품 비타민D'를 판매하며 첫라이브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그녀는 유럽에서 개최된 세계대회 '2018 미스 레인보우 오브 더월드' 한국대표로도 출전했다.

그녀의 모바일 쇼호스트는 첫 도전이었지만, 시청자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상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판매율을 높혔다.

양은영은 '온라인 소비가 일상이 된 요즘, 많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친근히 소통하며 '양은영'다운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개척하고 싶다. 또한 코로나 시국 속 얼어붙은 소비 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호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 쇼호스트 김기령은 2019더퀸오브코리아 미시즈부문 수상자로써 다양한 방송매체에서 활약중이다. 첫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입담과 재치있는 설명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켰다.

김기령은 '제품설명 잘 하고 말잘하는 판매 목적인 쇼호스트가 아닌 나의가족 나의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만을 공유하는 진심으로 소통하는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가 되고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양은영 김기령은 앞으로 셀럽하우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방송을 진행하여 좋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쇼호스트 양은영
사진=쇼호스트 양은영
사진=쇼호스트 김기령
사진=쇼호스트 김기령

 

mikotona@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4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