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강영한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생활 밀착업종과 언택트 관련 소비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신용카드社 최초로 ‘쿠팡이츠’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하나카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많은 금융사들이 코로나 일상 시대에 메가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집콕족’들을 위해 배달 업종 결제 시 적립, 캐시백, 혜택을 주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발빠르게 언택트 소비에 최적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 업종의 신흥강자로 급부상한 ‘쿠팡이츠’와의 전략적 콜라보 프로모션을 시행하게 되었다. ‘쿠팡이츠’는 기존 배달 플랫폼과는 달리 ‘속도’에 강점을 두어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배달 업종 메가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모션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하나카드로 쿠팡이츠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참여가 완료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현서 하나카드 담당자는 “최근 하나카드 손님들의 쿠팡이츠에서의 결제 트래픽이 지속 증가한 점을 분석하여 쿠팡이츠와의 첫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손님들의 소비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gnews1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8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