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업 코헨스의 적극적 활동이 기대된다.

(주)코헨스 남하림 대표이사와 (주)스테비아팜스 송정훈 대표이사
(주)코헨스 남하림 대표이사와 (주)스테비아팜스 송정훈 대표이사
생분해 소재 및 천연 무기질 항균, 탈취기능의  촉매신소재 분말
생분해 소재 및 천연 무기질 항균, 탈취기능의  촉매 신소재 분말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제품들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제품들

[여의도=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친환경 바이오 기업‘(주)코헨스’가 환경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코헨스는 친환경 제품사업에 속도를 내면서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항균 및 탈취 무기 화합물 신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이산화탄소 포집 ▲탄산칼슘 추출 ▲자원화 ▲탄소배출

저감 사업 등 시대에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하며 이에 따른 관련 제품 유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코헨스는 녹색인증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 자체를 새로운 성장과 일자리 창출의 핵심동력으로 플라스틱을 생분해 수지로 만든 친환경 제품을 유통한다. 또한 업무 협력 파트너사 중 친환경 천연탈취제 제조 및 연구소가 있으며 해외 기술 수출 목표로 중국 하얼빈에 생분해 배치 생산전문업체 관계사가 원자재 해결 문제 등을 원활히 할 수 있다.

지구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개별 주체로서의 인간이 스스로 인식과 생활습관을 개선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변화도 만들어 낼 수 없다. 코헨스는 친환경 신소재로 제품개발을 통해 친환경 활동에 적극적인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며 친환경 기업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필요한 시점에서 코헨스에 주목해야 한다.

한편 친환경 바이오 기업 (주)코헨스는 자사의 제품을 통합한 브랜드인‘시그니씨'(Signi-C)를 런칭하였다. 시그니씨는 기업을 상징할 수 있는 제품 메뉴 서비스 등 '대표할 수 있는 자부심 가득한'의 의미를 담은 특정이란 뜻을 가진 시그니처’(signature)와 지구의 탄소를 줄이자는 기업이념을 표현하는 탄소(co2)의 합성어이다.

코헨스는 친환경 제품 시장 내 선두 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통합브랜드 시그니씨(Signi-C) 런칭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발매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 유입되는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편리한 언택트 및 모바일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씨는 온라인 공식 자사 몰 카이온 샵을 오픈했다. 고객들의 빠르고 쉬운 결제를 위해 간편 로그인 서비스와 카이온 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20% 포인트 적립, 지인추천 프로모션 등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그니씨'는 소비자와 더 활발히 교감하며, 소비자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다.

시그니씨는 관계사와 협업하여 소비자들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바이오 기업으로서 위상을 탄탄히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암모니아가 1분에 86퍼센트 분해되는 깔창인 시그니시씨인솔, 천연 항균 기능이 있는 시그니씨탈취제, 천연 산호에서 추출한 산호 칼슘으로 농약 잔여물 및 기타 중금속 제거에 탁월한 천연 과일 세척제 코랄톡톡, 카타나 소재 및 그래핀 소재로 제작되어 자체 항균 기능을 보유한 항균 마스크, 천연재료 및 카타나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한 천연 발효 비누 아베랑쥬 비누(Abelange) 등이 포함된다.

사진제공  (주)코헨스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40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