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라인업 프로필 (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라인업 프로필 (제공 =오디컴퍼니)

[내외뉴스통신] 김희정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을 바탕으로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처음 선보인 후 한국에서는 2004년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을 적용하여 제작한 작품이다. 

‘꿈의 무대‘라는 명성으로 수많은 스타들이 거쳐갔던 <지킬앤하이드>는 1차 캐스팅 라인업에 이어 2차 캐스팅 라인업에도 계속해서 큰 관심이 쏟아졌다. 1차 라인업 배우 중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민경아는 오는 2월 20일까지의 무대를 끝으로 2차 라인업 배우들에게 바통을 넘긴다. 

2차 라인업으로는 ‘지킬/하이드’ 역에 박은태와 전동석이 다시 돌아오며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카이가 무대에 오른다. 이어서 ‘루시’ 역은 기존에 무대에 오르던 선민과 함께 새로운 ‘루시’로 발탁된 정유지와 지난 2019 시즌 함께한 해나가 돌아온다. ‘엠마’ 역은 조정은, 최수진이 계속해서 무대에 오르며 이지혜가 7년 만에 다시 ‘엠마’ 역으로 합류한다. 

<지킬앤하이드>는 속도감 있는 전개와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당신이라면(Someone Like You)’, ‘한 때는 꿈에(Once Upon a Dream)’, ‘그의 눈에서(In His Eyes)’, ‘시작해 새 인생(A New Life)’ 등의 킬링 넘버, ‘지킬/하이드’와 ‘루시’와 ‘엠마’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한민국 뮤지컬의 대명사가 되어 17년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은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 극장이자 <지킬앤하이드>를 가장 많이 공연한 상징적 장소인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다. 

<지킬앤하이드>는 2월 20일까지 1차 라인업 캐스트의 공연이 이어지며, 2월 25일부터는 2차 라인업 캐스트의 공연이 시작된다. 

ods0505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02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