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체장애인협회 등 4개 기관에 총 700만원 후원

▲ 김영분 이사장이 동구 지체장애인협회 등 4개 기관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설공단)
▲ 김영분 이사장이 동구 지체장애인협회 등 4개 기관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설공단)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시설공단은 설 명절을 앞두고 동구 지체장애인협회 등 관내 기관에 사랑의 후원금 700만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후원금은 동구 지체장애인협회, 오병이어 밥집(미추홀구 노인 무료 급식소), 한부모가족회, 어울림이끌림 사회적협동조합 등 4개 기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더욱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공단 전 임직원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하였다.

김영분 이사장은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에 동참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활동과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인천시설공단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이번 후원금 전달 이외에도 매년 임직원의 자발적인 급여기부, 농촌 일손돕기, 사랑의 집수리 운동, 겨울철 연탄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내 귀감이 되고 있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40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