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서 대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쌀을 기탁"

▲ 장정민 군수와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가 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 옹진군)
▲ 장정민 군수와 ㈜대일유통 박경서 대표가 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 옹진군)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대일유통 박경서(옹진수협 조합장)대표는 27일 옹진군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10kg쌀 500포(10,0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금번 기탁식은 옹진군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경서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박경서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쌀을 기탁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군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고, 관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탁된 쌀 500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고 소외된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40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