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승환 기자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의 도곡정보문화도서관이 3월 15일부터 5월 6일까지 상반기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는 책놀이 과학 역사 세 가지 주제로 이루어져 있다책놀이와 과학 주제는 2부로역사 주제는 1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부마다 선착순 10명만 신청 가능하다유아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3월 7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3월 15일 화요일 책놀이 책이랑 놀자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는 실험놀이로 책과 친해지는 과학 호기심 팡팡!! 신나는 실험놀이매주 금요일에는 조선 역사에 대한 강의와 활동으로 역사를 바로 아는 역사 조선은 어떤 나라일까?’가 진행된다이번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 프로그램은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ZOOM으로 진행된다.

 

상반기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1644-322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강남구청
사진제공=도곡정보문화도서관

 

 

mikotona@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04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