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두 번째 의류기탁을 이어오고 있는 이천시 김창숙 부띠끄 - 이천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연이은 성품 기탁 후 관계자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천시 제공)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의류기탁을 이어오고 있는 이천시 김창숙 부띠끄 - 이천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성품 기탁 후 관계자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천시 제공)

[이천=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여성의류 브랜드 김창숙 부띠끄는 이천시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의류 1,500벌(1억7천만 원 상당)을 지난 26일 기탁 했다고 밝혔다.

김창숙 부띠끄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의류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김창숙 부띠끄 최성열 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를 드리며, 취약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제품에 더욱 신경을 썼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백사면 각 단체장 6명이 참석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기탁 받은 의류는 백사면주민자치회, 백사사랑봉사회, 백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종류별, 크기별로 나누는 분류작업을 거쳐 이천시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원종오 백사면장은 “김창숙 부띠끄의 연이은 기탁에 감사를 드리며, 기탁 취지를 헤아려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기업체의 후원이 있어 백사면은 사랑이 넘친다”고 말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2261

키워드

#이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