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자취방 마련을 위한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를 안내하는 예능 콘텐츠
- 구독자 68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조나단’ 출연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내방마련 콘텐츠인 ‘고독한, K식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고독한, K식가’는 유명 인기 드라마인 ‘고독한미식가’를 패러디해 기획한 영상이다. 잘 먹고 잘사는 게 제일 중요한, 맛세권에 진심인 사회 초년생이 취업에 성공 후 서울 자취방을 구하는 과정을 다뤘다. ‘KB 부동산’의 매물검색, 입지분석 등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임장하는 방법과 각 지역의 맛집 먹방도 함께 담았다.

사회 초년생 역할은 구독자 68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조나단’이 맡아 다양한 부동산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전달했으며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여동생 ‘파트리샤’와 개그맨 ‘신규진’도 함께 출연하며 극 중 재미를 더했다.

본 영상은 예고편 포함 총 6편으로 구성되었으며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6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고독한, K식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 속 조나단이 언급한 ‘호세권’이 무엇인지 댓글로 정답을 맞힌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KB부동산의 편리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은행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01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