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화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이준화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뮤지션 이준화가 드라마 ‘클리닝 업’의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이준화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 (연출 윤성식 / 극본 최경미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의 네 번째 OST ‘Faith (페이스)’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ith’는 잔잔한 기타와 후반부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어용미(염정아 분)의 끊이지 않는 치열한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극복해 나가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가창에 참여한 이준화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위트 홈’ ‘지리산’ 등 여러 인기 드라마의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클리닝 업’에서는 사운드트랙 작곡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서 직접 OST 가창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준화는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와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이야기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이준화가 참여한 ‘클리닝 업’의 네 번째 OST ‘Faith’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7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