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아주 좋은 반응이 일어나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브로콜리 새싹 분말이 정말 좋다는데

바나바잎추출물 '당아웃' 출시.(사진제공=(주) B&T)
바나바잎추출물 '당아웃' 출시.(사진제공=(주) B&T)
바나듐의 효과가 이렇게 알려져 화제다. (사진제공=(주) B&T)
바나듐의 효과가 이렇게 알려져 화제다. (사진제공=(주) B&T)

[여의도=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현대인들은 바쁜 현실을 살아가면서 잘못된 식습관 및 원인불명의 스트레스로 인하여 갑자기 찾아오는 질병으로 인하여 앓게 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무서운 병이라고 한다면 조용한 암살자 당뇨병을 들 수 있다.

당뇨병이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대사질환의 일종으로,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을 특징으로 하며, 고혈당으로 인하여 여러 증상 및 징후를 일으키고 소변에서 포도당을 배출하게 된다. 눈,신경,콩팥,뇌혈관,심장혈관, 다리혈관 등을 망가뜨리는 합병증으로 이어진다.

우리는 앞으로도 백세 인생을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더 이상 아프면 안된다.

행복한 인생을 맞이하기 위해서라도 당뇨 관련 질병은 꼭 예방하도록 하자.

그래서 이번에 알아보게된 혈당 관리에 효과적인 당아웃 이라는 제품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이 제품은 자기전 1일 1회, 1회 2정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성분은 미네랄로 만들어진 식품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그리고 타 제품과 차별화된 첫번째 특징으로는 달리 합성물질이 아니라 순수 천연 미네랄이므로 다양한 내성 및 부작용 또한 없다.

두번째 특징으로는 브로콜리 새싹 분말이 들어간다.

이 새싹에 들어있는 설포라판 성분에 더 주목해야 될 부분이다.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미네랄,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며, 면역세포를 도와 병을 유발하는 염증 예방, 당뇨,피부보호, 호흡기 질환, 자폐종에 도움, 알츠하이머 치매를 일으키는 단백질 제거와 기억력 손상 예방에 특효다.

또한 당아웃은 제조하는 방법에서도 한번 더 차별화를 둔다.

브로콜리 새싹에 당뇨병에 특효 성분인 바나듐을 이온화 시켜 전이시키는 식물전이기법(TSTM)을 이용하여 우리가 천연미네랄인 바나듐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고통을 받은 사람들에게 당아웃을 추천한다.

혈당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당수치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콜레스테롤 관리, 억제가 필요하신 분, 과식,폭식,회식,야식 등 생활습관이 불규칙하신 분 전부 환영한다. 

고통스러운 인슐린 주사에서 벗어나고, 당아웃을 복용하여 전부 혈당을 안정적으로 떨어뜨려서 하회탈처럼 웃어보는 날을 기대해본다.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21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