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청정 특산품(장봉김,연평꽃새우,백령까나리 등) 판매 및 홍보

▲ 전북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에 열린 '제3회 섬의 날' 행사에서 옹진군이 홍보부스 운영으로 군 청정 특산품 판매 및 홍보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옹진군)
▲ 전북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에 열린 '제3회 섬의 날' 행사에서 옹진군이 홍보부스 운영으로 군 청정 특산품 판매 및 홍보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옹진군)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시 옹진군은 8월 8일~14일 전북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 일원에서 열린 제3회 섬의 날 행사에 참석해 다채로운 섬으로 이뤄진 옹진지역을 적극 홍보한다.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전북·군산시가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섬, 대한민국을 띄우다'라는 타이틀로 섬의 영토적 가치, 생태·환경적 가치, 관광적 가치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 활력, 국민의 행복을 띄운다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행사 첫일 개최한 섬의날 기념식에는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전북도지사, 군산시장 등이 참석했다. 옹진군은 부군수가 섬지역 기초단체장 협의회, 섬의 날 행사 기념식에 함께했다.

군은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옹진 섬 관광 홍보, 특산품(장봉김,연평꽃새우,백령 까나리액젓·돌다시마,덕적호박마들렌·고사리, 영흥 건표고버섯 등) 전시,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실시해 옹진군 홍보에 나섰다. 또한, 특산품 판매관(온라인)을 통해, 우리 군 특산품 홍보에도 나설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옹진군 섬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전시관을 운영해 주요 관광지와 특산품을 홍보하여, 관람객들에게 옹진군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4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