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 마이데이터가 알아서 알려주는 내 자산 인사이트 알람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적금 만기일이 3일 남았습니다
9/6(화)까지, 처음 자산연결 완료하면 매일매일 3명에게 갤럭시워치4 행운이

(사진제공=KB증권)
(사진제공=KB증권)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내 자산 이슈를 알아서 알려줘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0일(수)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자동차 등의 연결한 내 자산을 종합해서 보여주는 것은 기본이고, 자산에 이슈가 있을 때마다 알려주는 인사이트 알람 서비스로 빠짐없이 꼼꼼한 자산관리를 도와준다.

△이번 달 통신료 결제가 오늘 예정되어 있어요 △자동차 보험 만기 1개월 전입니다 △이번 달 캐쉬백으로 받은 금액은 15,000원입니다 △적금 만기일이 3일 남았어요! △나의 한 달 평균 교통비는 얼마일까? 등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나의 일상적인 지출 및 저축 현황을 알려준다.

특히 △배당금 50,000원이 입금되었습니다 △1주일 전 매도한 주식! 잘 팔았어요! △1주일 전 매수한 주식! 150,000원의 수익이 발생했어요! △이번 주는 5개 종목에서 이익을 내고, 1개 종목에서 손실을 봤어요 등 주식 투자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종목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KB증권 마이데이터만의 특장점이다. (단, 인사이트 알람의 금액이나 종목 수는 예시이며, 고객의 자산에 따라 변경됩니다)

KB증권 마이데이터와 함께라면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난 휴가기간에도 자산 이슈에 따른 알람을 앱 푸쉬 등으로 알려줘 놓치지 않고 개인 맞춤 자산관리를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9/6일(화)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만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외에 은행/보험/카드/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한 기관 개수에 따라 룰렛 참여횟수를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실버 40mm/블랙 40mm/실버 40mm)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M-able(마블)’에서 바로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도 가능하다. ‘마블링’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하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0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