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ONF)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온앤오프(ONF) (사진 제공 = WM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16일 발매될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수록된 신곡 ‘My Song’의 가사 일부가 공개된 스포일러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신곡 ‘My Song’의 가사는 ‘널 보고 싶다고 소리를 내어 말하면 금방 눈앞이 또 흐려지는 탓에 난 노래만 부른다’, ‘가슴이 뛰는 소린 여전히 변함없고 오늘도 깊어진 밤의 한 켠에 앉아 보내는 나의 노래’, ‘너와 나의 계절은 항상 처음 만난 여름처럼 눈이 시리게 빛나고 있음을 오늘도 노래해 들리니’ 등이다. 특히 공개된 영상은 별이 쏟아질 듯 빛나는 밤하늘에 고요한 풀벌레 소리와 함께 가사가 등장해 서정적이고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팬들을 향해 보내는 애틋한 가사가 반짝이는 여름밤의 풍경과 함께 어우러져 온앤오프의 별빛처럼 빛나는 목소리로 부른 노랫말을 더욱 기대케 한다.

‘Storage of ONF’는 군백기를 보낼 퓨즈(공식 팬클럽 명)를 위해 온앤오프가 입대 전 준비 완료한 스페셜 앨범이다.

한편,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1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