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LUCY)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
▲루시(LUCY)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루시(LUCY)가 첫 정규앨범을 멤버들의 자작곡 15곡으로 꽉 채워 컴백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10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Childhood (차일드후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놀이'를 비롯해 'Knowhow (노하우)', 'MP3', '10sec', '넌 혹시, 난 괜히', 'Domino (도미노) (Feat. 디핵(D-Hack))', '파울', '내 쓸쓸함은 차갑지 않아요', '이미 다 알고 있었지만', '이 밤을 잊지 말아요', '무색(無色)', 'Opening (오프닝)', 'Ending (엔딩)', 'We will fly away (위 윌 플라이 어웨이) (Feat. 송은혜)', '나는 너야'까지 총 15트랙이 수록된다.

베이스와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멤버 조원상이 타이틀곡 '놀이'를 포함한 11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신예찬은 '내 쓸쓸함은 차갑지 않아요', 신광일은 '이 밤을 잊지 말아요', 'We will fly away', 최상엽은 '무색(無色)'의 작업을 맡았다. 마지막 트랙인 '나는 너야'는 네 멤버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 전 트랙에 걸쳐 멤버 개개인들의 탄탄한 역량으로 루시의 독보적인 색채를 더욱 뚜렷하게 담아냈다. 

이처럼 루시는 첫 정규앨범의 무게감에 걸맞게 15곡이라는 역대급 구성을 모두 새로운 자작곡으로 채우며 음악적인 역량과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루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hildhoo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1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