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소연 (사진 제공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라붐 소연 (사진 제공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라붐의 소연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소연이 가창에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STARLIGHT (스타라이트)’가 오는 17일 정오 발매를 확정했다. 

‘STARLIGHT’는 밝고 희망찬 느낌의 모던팝 록 장르로 WSG워너비에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참여해 곡의 느낌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할 예정이다. 

지난 10일 OST 제작사인 TOON STUDIO(툰 스튜디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연의 ‘STARLIGHT’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일부 공개하였다. 

소연은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뒤 ‘두근두근’ ‘상상더하기’ ‘Kiss Kiss’ 등 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WSG워너비 멤버로 발탁됐으며 가야G로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그그그)’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1위를 장기 집권 중이다. 

한편, 소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54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