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 펠라즈 2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케이큐 펠라즈 2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가 남자 아이돌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의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에이티즈(ATEEZ), 마독스(Maddox), 이든(EDEN) 등이 소속된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남자 아이돌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의 개인 프로필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10명의 소년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은 풋풋함과 설렘이 가득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가 하면, 어색함 없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의 인터뷰 영상 역시 화제를 모았다. 10명 각자 가수의 꿈을 꾸게 된 계기부터 공식 질문 MBTI에 대한 정보, 연습하면서 기억에 남은 일화 등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으며 친근감을 느끼게 했다.

친구라는 의미의 단어 ‘펠라즈’를 차용한 ‘케이큐 펠라즈’는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개발 노하우를 녹여낸 시스템으로, 에이티즈 역시 ‘케이큐 펠라즈’ 1기를 거쳤으며 당시 공개했던 ‘Pick it up’ 퍼포먼스 비디오는 지금까지도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며 동영상 조회 수 2천만을 향해가고 있다.

이에 ‘케이큐 펠라즈 2’ 역시도 각자 보컬과 랩, 댄스와 작사 작곡 등 자신 있는 기량을 갈고닦으며 다재다능한 모습들을 앞으로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로필 공개만으로도 벌써부터 많은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쏟아지는 ‘케이큐 펠라즈 2’는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72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