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읍 도곡1리 조용준 이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군 양평읍 도곡1리 조용준 이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 "양평읍 도곡1리 조용준 이장은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해피나눔성금으로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 조용준 이장이 도곡리 소재 농민마트에서 행운의 경품행사에서 1등으로 당첨돼 받은 당첨금의 일부로 전달식에는 농민마트 대표와 도곡리 주민이 함께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조용준 이장은 “도곡1리는 화합과 협동이 잘되어 이장으로서도 자부심이 있고 이렇게 좋은 일이 있게 된 것도 주민들의 많은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여지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먼저 경품행사 당첨을 축하드리며, 따뜻한 마음으로 해피나눔성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이 조만간 다가올 추석 명절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 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8036

키워드

#양평군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