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내외뉴스통신] 이수섭 기자

충남 서산시 동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기윤·임영수)는 지난 23일 관내 어려운 이웃 5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장(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산시 동문1동, 사랑의 장(醬) 나눔 행사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동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고기와 여러 가지 채소 등 영양가 있는 다양한 재료를 넣어 정성을 담아 장을 만들어 밑반찬과 함께 전달하며, 저소득층 가구의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정을 나눴다.

임영수 동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만든 장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서산시 동문1동, 사랑의 장(醬) 나눔 행사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김기윤 동문1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동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문1동의 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산시 동문1동, 사랑의 장(醬) 나눔 행사 모습. 사진=서산시 제공

한편, 동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에게 직접 만든 밑반찬을 월 2회 전달하는 사업 외에도 긴급지원, 소형가전 지원, 초복 삼계탕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며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발로 뛰는 이웃사랑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lsoso@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82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