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산관리센터인 ‘KB GOLD&WISE the FIRST’, 압구정에 오픈
초개인화된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자산 증식에 앞장서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그룹 차원의 역량을 모두 담은 ‘고객 중심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인 ‘KB GOLD&WISE the FIRST’를 론칭한다.

‘KB GOLD&WISE the FIRST’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 브랜드인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철학을 담고있다.

KB금융은 브랜드 론칭에 맞춰 9월 6일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의 오픈식을 갖고, 20년 동안 쌓아온 프라이빗 뱅킹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중심∙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KB GOLD&WISE the FIRST’는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One-Team을 이뤄 고객을 관리하는 모델을 도입한다. 이러한 고객 관리모델은 현재 스위스 UBS, Credit Suisse 등 유수의 글로벌 선도 금융사들이 운영 중에 있다.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은 『KB금융그룹 House view』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Model Portfolio)를 통해 본인의 현재 자산 현황을 진단받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기초자산을 활용한 ‘사모펀드’, 상속·증여신탁과 같은 1:1 개별계약에 기반한 ‘신탁상품’,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한 ‘ELS 변액보험’ 등의 은행 특화 상품은 물론 증권 IB(기업금융)와 연계한 ‘Pre-IPO’, 벤처캐피탈(VC, Venture Capital)활용 ‘구조화 상품’ 및 WRAP과 같은 ‘투자일임형 상품’ 등 증권 특화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KB형 패밀리오피스 (Family Office)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을 포함하여 법인, 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하여 ‘부(富)의 증식·이전·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신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업형 SOHO 및 개인대출’ 등도 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KB GOLD&WISE the FIRST’를 통해 새로운 종합자산관리 트렌드를 제시하고,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자산 증식을 돕는 등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83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