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9월 한달간 대규모 소비촉진 이벤트 개최


온통대전 온라인몰과 전통시장에서 풍성한 할인 및 경품 행사

 

(사진=대전시 제공)
(사진=대전시 제공)

 

[대전=내외뉴스통신]금기양 기자

대전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9월 한 달간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이 주최하는 7일 동행축제와 연계해, 지역 소비진작 효과 극대화를 위해 행사 기간을 9월 한 달로 잡았다.

행사기간 동안 지역 소상공인 전용 온라인몰인 온통대전몰과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다양한 할인쿠폰과 경품을 지급한다.

대전 우수상품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온통대전몰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웰컴 쿠폰, 쇼핑지원 쿠폰 등을 지급하며, 온통대전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송비도 지원된다.

정부 동행축제 기간(9.1.~9.7.)중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온통대전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딜리위크, 프차데이 등 특색있는 할인쿠폰 이벤트를 개최하고, 배달비 지원을 통해 시민들의 알뜰한 소비를 돕는다.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도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전통시장에서는 버스킹 공연 개최 등 시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시장, 상점가별로 할인 쿠폰, 페이백 등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는 온통대전 이용시 3%의 추가캐시백도 지급할 계획이며,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온통대전을 이용하면 총 8%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를 통해 대전 전통시장 10곳에서 1만 원 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통대전 운영대행사인 하나은행도 이번행사에 참여한다. 행사기간 중 온통대전 30만 원 이상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냉장고, 청소기, 아이패드 등 9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중 온통대전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ojonglym6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1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