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예린 (사진 제공 = 프리즘필터)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예린이 드라마 ‘굿잡’의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예린은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OST Part4 ‘봄’을 공개한다.

‘봄’ 은 미디엄 템포의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R&B 장르로, 예린의 산뜻하고 달달한 보컬과 설렘을 주는 따뜻한 악기 선율들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고 있는 곡이다. 누군가로 가득 찬 마음을 봄이 주는 따뜻함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예린 특유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사랑스러움 가득 담긴 신곡 ‘봄’을 완성,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드라마 ‘굿잡’ OST 음원은 ‘파괴연구소'와 ‘프리즘필터'가 협력하여 작업한 곡으로,  파괴연구소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유튜브 인기 쇼츠 채널 ‘사내뷰공업’을 비롯해 아이돌 예능 채널 ‘오락실팡’ 등을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이다. 이 외에도 범국민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및 아이돌 컴백 필수 코스 ‘아빠 안 잔다’, ‘네모의 꿈’ 등 다양한 포맷의 아이돌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해 MZ세대 타깃의 공감 콘텐츠를 제작해온 파괴연구소가 음원 제작에도 도전한다.

프리즘필터는 뮤직 퍼블리싱과 프로듀싱을 중심으로 음악 산업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뮤직 그룹이다.

ENA 드라마 ‘굿잡’은 클래스가 다른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독수리보다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이다.

한편, 예린이 부른 ENA 수목드라마 ‘굿잡' OST ‘봄’은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30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