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 임직원 봉사단, 16일 서초구청에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 1천만원 전달
- 걷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호반 임직원 350여명 참여해 6,335만보의 걸음 모아
- 지난해 10월 호반건설과 스타트업 텐일레븐이 아동보호대응센터 건립 지원하고, 꾸준한 소통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호반그룹은 걷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호반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16일 ‘워러밸 챌린지 (Walk & Love Balance Challenge)’로 마련한 기부금 1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초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서초구청에서 진행됐는데 조병건 서초구청 밝은미래국 국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달 모바일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에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약 1개월 간 걸음 기부 캠페인 워러밸 챌린지를 진행했다. 

워러밸 챌린지는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이 목표한 1,000만 보의 6배를 초과해 총 6,335만보의 걸음이 모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 350여명이 참여했다.

조병건 서초구청 밝은미래국 국장은 “지난해 호반건설에서 아동보호대응센터와 아동보호시설 모듈러 건축물을 기부해 해주셨는데,  올해는 호반 임직원들이 의미있는 기부금까지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기부금은 서초구 보호아동지원사업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초아동보호대응센터는 전국 최초로 아동학대 신고부터 사후관리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대응, 관리할 수 있는 아동보호시설이다. 

지난해 10월 호반건설과 스타트업 텐일레븐은 약 2개월 만에 연면적 각 108㎡ 규모의 아동 대응센터와 어린이 보호시설 2개 동을 조성해 기부했다.

한편,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009년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초구에서는 취약 계층 지원, 명절 선물 나눔, 여름 보양식 지원, 장학금 전달 등 지역 사회와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32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