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8기 출범 이후 두 번째 홍보대사 위촉

▲양평군, 신규 홍보대사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를 위촉...민선 8기 출범 이후 두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군, 신규 홍보대사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를 위촉...민선 8기 출범 이후 두 번째 홍보대사가 된 홍지민씨와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2일 신규 홍보대사로 방송, 드라마, 뮤지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를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7월 민선 8기 출범 이후 노지심 씨에 이은 두 번째 공식 홍보대사 위촉이다.

위촉식은 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홍지민 씨와 전진선 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 씨는 1996년 첫 데뷔 이후 '캣츠'(2011), '브로드웨이 42번가' (2013, 2018, 2020), '맘마미아'(2016, 2019)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 굵직한 배역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현재까지도 좋은 작품으로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본업인 뮤지컬뿐만 아니라 드라마,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군과는 지난 7월 민선 8기 취임식에서의 공연이 첫 인연으로 친언니가 양평에 거주하고 있어 향후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이 기대된다.

홍지민 씨는 “아름다운 자연이 보존되어있는 양평군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홍보대사라는 중책을 맡은 만큼 대외적으로 양평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의 2번째 홍보대사가 되신 홍지민 씨를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한다”라며, “홍지민 씨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함께하는 양평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940

키워드

#양평군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