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6IX (에이비식스) (사진 제공 = 린브랜딩)
▲ AB6IX (에이비식스)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티징 콘텐츠인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3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4일 발매되는 6TH EP 'TAKE A CHANCE'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앞서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러가 공개된 후 팬들은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영상에서 멤버들은 타이틀곡 'Sugarcoat'를 처음 듣고 떠오른 생각과 감정을 이모지로 표현했다. 

해당 곡을 작업한 이대휘는 보라색 막대사탕을, 전웅은 '이런 곡을 AB6IX가 할 줄 아네?'라고 생각했다며 눈이 물음표인 표정을 그렸다. 박우진은 어릴 적 추억이 담긴 솜사탕을 떠올렸고, 김동현은 하늘에서 '설탕 눈'이 떨어지는 이미지를 상상했다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끝으로 멤버들이 직접 그린 이모지가 어떻게 활용될지도 놓치면 안 될 포인트라고 전해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AB6IX의 새 앨범 타이틀곡 ‘Sugarcoat'는 최근 프로듀서 경연 프로그램 KBS2 '리슨업’에서 능력을 입증한 '대세 작곡돌' 이대휘와 떠오르는 실력파 프로듀서 ROBBIN이 협업해 작업한 곡으로 소울과 힙합, 알앤비가 적절하게 융합된 신선하고 독특한 팝 댄스 트랙이다.

한편, 매 앨범 성장을 거듭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여섯 번째 EP 'TAKE A CHANCE'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9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