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김예지 (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김예지가 tvN 드라마 ‘블라인드’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빈틈없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드라마 ‘블라인드’에 강렬한 몰입감을 더하며 미스터리 서스펜스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OST ‘Who Is The Sinner’가 오늘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Who Is The Sinner’은 묵직한 저음의 기타 리프와 파워풀한 드럼, 그 위에 김예지의 섬세하고 날카로운 보컬이 인상적으로 전개되며 강렬한 록 스피릿으로 서스펜스 극에 걸맞는 속도감과 몰입감을 불어넣는 곡으로 인간의 위선, 선악의 민낯, 불편한 진실을 외면하는 사람들을 향한 가사로 극이 담고 있는 메세지를 대변할 예정이다.

이 곡은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라엘(Ra.L)과 이상민 작곡가가 협업한 곡으로, 극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메인 테마를 완성시켰다.

한편, 김예지가 참여한 ‘블라인드’ OST Part.1 ‘Who Is The Sinner’은 오늘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0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