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사진 제공 = SLL)
▲민경훈 (사진 제공 = SLL)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민경훈이 '금수저'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민경훈이 가창에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연출 송현욱, 이한준 / 극본 윤은경, 김은희 /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의 첫 번째 OST '이제 시작이야'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제 시작이야'는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록 장르의 곡으로, 도입부의 몽환적이면서 일렉트릭적인 사운드가 곡의 전체적인 긴장감을 조성하고 강력한 첫인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드라마 장르와 어울리는 민경훈의 목소리는 주인공 이승천(육성재 분)의 심리와 다짐을 잘 반영하고 있는 가사와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또 곡이 진행될수록 다이내믹을 더하는 사운드에 건반 리프와 코러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이 중독성까지 유발할 예정이다.

'금수저' OST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민경훈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절제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통해 스토리에 힘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에 민경훈이 극에 강한 설득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강한 울림을 전한다.

'금수저'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부모체인징 어드벤처 욕망 판타지 드라마다. 

한편, 민경훈이 가창에 참여한 '금수저' OST Part.1 '이제 시작이야'는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0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