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6,500만원 기부

[고양=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고양특례시는 지난 22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저소득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6,5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고양특례시 제공]
고양특례시는 지난 22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저소득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6,5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고양특례시 제공]

 

고양특례시는 지난 22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저소득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6,500만 원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스타필드 고양점 강필서 점장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본부장, 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금 중 1,500만 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장애아동 친환경 재활보조기기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5,000만 원은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온누리 상품권 형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2017년 개점 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해왔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이 10억 원에 이른다.

강필서 스타필드 고양점 강필서 점장은 “고물가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돌아보고 나눔의 삶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러한 후원이 모여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0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