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도시 증평 이미지 제고, 자전거이용 저변확대 및 활성화
풀코스(18km), 하프코스 (10km), 미니코스(3.3km), 어린이코스 등
자전거 무료정비, 자전거 퀴즈, 농악대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300여명이 참여해 보강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2 증평 자전거대행진’ (사진=증평군)
▲300여명이 참여해 보강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2 증평 자전거대행진’ (사진=증평군)

[증평=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증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자전거연맹이 주관한 ‘2022 증평 자전거대행진’이 24일 보강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영 군수, 이동령 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박병천 도의원등을 비롯해 가족단위의 군민들과 자전거 동호회회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자전거 대행진 행사는녹색도시 증평의 이미지 제고와 자전거이용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보강천 체육공원을 출발해 형석고, 자전거공원을 지나 대성베르힐아파트, 송산보도교를 돌아오는 ▲풀코스(18km)부터 ▲하프코스 (10km) ▲미니코스(3.3km) ▲어린이코스 등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됐다

특히 이번행사에는 ▲자전거 무료정비 ▲자전거 퀴즈 ▲농악대 축하공연 ▲경품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재영 군수는 “지난 3년간 코로나 19로 지친 군민들이 보강천을 따라 자전거 패달을 구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1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