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VIXX) 혁(HYUK) (사진 제공 = 린브랜딩)
▲빅스(VIXX) 혁(HYUK) (사진 제공 = 딩고)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빅스(VIXX)의 막내 혁(HYUK)이 딩고를 통해 새로운 음원을 선보인다.

딩고 뮤직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혁의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스테이 포 미)'를 공개한다.

 'Stay for me (Feat.서인국)(스테이 포 미)'는 혁이 지난 2020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 '동백꽃'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 6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로 홀로서기를 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이라는 점에서도 이목이 집중된다. 혁은 이번 곡의 프로듀서를 맡아 전반적인 음악 작업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과거 같은 회사 소속으로 혁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혁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특급 시너지를 발휘해 음악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지난 2012년, 그룹 빅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혁은 2016년 영화 '잡아야 산다'를 시작으로 드라마, 연극,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혁과 서인국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Stay for me (Feat.서인국)(스테이 포 미)'가 어떤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딩고는 최근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듀엣곡 '오늘 날씨 맑음'을 비롯해 비아이(B.I)와 츄의 듀엣곡 '자장가',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와 발라드 음원 '나는 이별이에요', '우리 헤어지니',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You Remix) (Prod. DOKO)'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

한편, 혁과 서인국의 특급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스테이 포 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4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