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은 오는 28일 락 뮤지컬 ‘프리즌’ 공연을 개최한다.(사진제공=구례군)
▲구례군은 오는 28일 락 뮤지컬 ‘프리즌’ 공연을 개최한다.(사진제공=구례군)

[구례=내외뉴스통신] 김영택 기자 

전남 구례군은 오는 28일 2022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락 뮤지컬 ‘프리즌’ 공연을 개최한다.

2012년 서울 대학로에서 시작된 코믹 뮤지컬 프리즌 공연은 지금까지 관객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나누어 준 작품이다.

‘프리즌’은 배우와 관객이 같이 호흡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유쾌하고 즐거운 콘서트 같은 공연으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락 뮤지컬 ‘프리즌’ 공연은 그동안 구례군에서 열리지 않았던 공연으로, 많은 군민들이 기대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은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공연을 추진하여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른 멋진 공연이 3차례 예정되어 있다.

구례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들께서 선호하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유치하여, 일생생활 속에서도 도시만큼 다양하고 폭넓은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5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