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 변화를 위한 고양누리길 제시"...고양특례시 로드 "산길, 미래 방향성"에 대한 주제로 진행

▲   (사진제공=한국다선뉴스)    
▲한국다선뉴스 인터넷 뉴스채널에서 지난 24일 네 번째 시사대담뉴스 토크가 진행됐다 (사진제공=한국다선뉴스)    

[고양=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한국다선뉴스(회장 이영만) 인터넷 뉴스채널에서 지난 24일 네 번째 시사대담뉴스 토크가 진행됐다.

김승호 한국다선뉴스 발행인은 이날 "고양특례시 누리길을 연결하는 '산길' 이 갖는 의미와 14개 고양누리길 방향성에 대한 변화의 바람으로 시사대담뉴스를 진행한다" 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한국사업관리연구원 황순용 원장(현 한국드론지도조정자협회 회장, 무인기안전협회 부회장)이 출연해 "고양특례시 산길" 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 방송을 이어나갔다.

황순용 원장은 이날 방송을 통해 "전체 우리나라의 국토의 70% 가 산이 차지하는 면적이다" 며 "고양특례시는 북한산 고봉산 서삼릉 덕양산(행주산성) 같은 유수한 산이 있다" 고 말했다.

또한 마치 가오리를 연상시키는 14개 고양누리길이 있다고 소개하며 '산길, 미래 방향성' 에 대해 팩트체크를 중심으로 대담을 나눴다.

이날 진행된 대담에서 황 원장은 "고양특례시에 있는 고양누리길을 걷다보면 심신단련과 산의 좋은 정기를 느낄 수 있다" 며 "산길은 도로와 철길, 하늘길과 긴밀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고 강조했다.

김승호 한국다선뉴스 발행인은 "네 번째로 진행된 시사대담뉴스에 많은 관심과 구독을 부탁드린다" 며 "공정하고 아름다운 정보가 있는 뉴스 채널을 운영하겠다" 고 각오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국다선뉴스(회장 이영만)는 인터넷 전문 뉴스 채널로 독자들에게 정치 사회 문화 예술 환경 의료 스포츠 연예에 이르는 다양하고 공감되는 뉴스 기사를 보도하고 있다. 

45875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6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