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사진 제공 = CJ ENM)
▲이승윤 (사진 제공 = CJ ENM)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이승윤이 특유의 짙은 감성을 지닌 OST를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 측은 오늘(27일) 오후 6시 세번째 OST 이승윤의 ‘I Remember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I Remember You’는 모던 록 기반의 팝 곡으로 도입부의 피아노 선율에 이어 후반부로 갈수록 더해지는 감성을 자극하는 일렉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여기에 가창을 맡은 이승윤 특유의 호소력있고 유니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승윤만의 감각적인 표현력과 감성은 ‘멘탈코치 제갈길’의 스토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I Remember You’는 이날 방송 예정인 6회에 삽입될 예정이며, 국가대표 멘탈 코치로 선수촌에 입성한 제갈길(정우 분)과 트라우마 탈피 후 변화하고 있는 차가을(이유미 분)의 서사를 한층 완벽하게 꾸며줄 것으로 기대된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tvN ‘멘탈코치 제갈길’ OST Part 3 이승윤의 ‘I Remember You’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8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