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연 (사진 제공 = 써브라임)
▲안희연 (사진 제공 = 써브라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안희연이 드라마 ‘판타지스팟’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30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배우 안희연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에 캐스팅됐다. 그간 다양한 작품으로 보여드린 모습에 이어 이번에도 색다른 변신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20대 여자들의 이야기다.

극 중 안희연은 자기 자신을 제대로 알아 가고 싶은 손희재 역을 맡았다. 

희재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싹싹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주변에 늘 사람이 넘치는 사회 생활 만렙의 직장인이다. 뜻하지 않게 맡게 된 팟캐스트 방송으로 인해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고찰하며 변화하는 캐릭터의 마음가짐을 솔직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맡은 인물에 깊이 몰입하며 시청자와 관객을 울고 웃게 한 안희연이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희연이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올 하반기 구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7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