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호(WONHO) (사진 제공 = 린브랜딩)
▲ 원호(WONHO)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펼쳐진 원호의 데뷔 첫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진행 중 촬영된 영상으로, 노랑색과 검정색의 스프라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어딘가를 향해 정처없이 걸어가고 있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맑고 청량한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화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했다.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펑크한 사운드와 비트가 싱그러우면서도 아련한 원호의 표정과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무드 샘플러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원호가 '비터스윗'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7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