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24개 시군 파크골프 동호인과 18개 체육회 임직원들 참석 선의의 경쟁

[연천=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연천군체육회장배 2022 YES! 파크골프대회 성료[사진=연천군 제공]
연천군체육회장배 2022 YES! 파크골프대회 성료[사진=연천군 제공]

 

연천군체육회는 지난 28일 연천파크골프장에서 시·군체육회 및 파크골프협회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군체육회장배 2022 YES!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전했다.

연천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파크골프협회·연천군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기도 24개 시군 파크골프 동호인과 18개 체육회 임직원들이 참석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각 부별 18홀 경기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 협회 남자부 의정부 김인종 선수, 여자부 우승 여주 이영애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임원 남자부 양평 변하상 선수 임원 여자부는 하남 양복순 선수가 1등을 거머쥐었다. 이후 시군 부별 상위 2명 합산 점수로 집계된 단체전 우승은 의정부시가 위상을 높였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경기도 파크골프 동호인들을 이 자리를 비롯해 뵙게돼 굉장히 기쁘고 파크골프 저변확대와 체육진흥에 대해 앞장서고 계신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 임진강을 끼고 아름다운 경치를 보유한 연천파크골프장에서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정복 연천군체육회장은 “연천군의 자랑 연천파크골프장에서 도민들이 참여하는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모두 다치지 말고 이번 대회를 통해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8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