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피라 K (Safira.K) (사진 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사피라 K (Safira.K) (사진 제공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사피라 K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극본 오가규, 연출 유현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SLL)'의 첫 번째 OST 'We Are Burning (위 어 버닝)'이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e Are Burning'은 강렬한 사이키델릭 사운드로 법조 권력의 정점에 서 있는 자들의 목숨을 걸고 감출 수밖에 없는 욕망과 위선의 삶을 담아낸 곡으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긴장감 넘치는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사피라 K의 목소리는 베일에 가려진 사건과 얽히고 얽힌 극 중 인물들의 관계성을 몽환적인 청각 이미지로 그려내 완성도를 높인다.

가창에 참여한 사피라 K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언더커버', '로스쿨', '의사 요한' 등 여러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사피라 K는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극에 힘을 불어넣었다.

사피라 K는 'We Are Burning'의 긴장감 넘치는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사피라 K가 참여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첫 번째 OST 'We Are Burning'은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9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