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Mia) (사진 제공 = 웨이크원)
▲미아(Mia) (사진 제공 = 웨이크원)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인디 뮤지션 미아(Mia)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보인다.

미아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파도’를 발매한다.

‘파도’는 미아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Not a fairytale (낫 어 페어리테일)’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미아가 전 트랙 작사∙작곡에 참여해 특유의 몽환적 감성의 보컬에 걸맞은 멜로디 위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노랫말을 녹여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파도’는 세상과 동 떨어져 희망 없이 잠겨 있는 사람들을 향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눈을 감아 흘러가게 이렇게 두자 자꾸 고여 깊어지면 변할 테니까’ ‘너와 함께 꿨었던 그때의 꿈은 사라져 가 재가 되어버린 기억들은’이란 노랫말은 리스너들에게 지치고 힘든 순간을 파도에 흘려보낼 것을 권하며 공허한 감성을 자극한다.

두 번째 트랙 ‘미리 쓰는 편지’는 먼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인사로 길을 잃고 혼자 울고 있는 모든 이들이 좀 더 나은 미래를 그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처럼 미아는 이번 앨범에 본인의 감성과 음악에 공감하는 모든 이들이 본인의 목소리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위로가 되길 바라는 소망을 온전히 그려냈다.

미아는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몽환적 감성의 보컬에 딱 들어맞는 나른하면서도 신비감 가득한 모습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미아의 새 싱글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