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팔공 로타리클럽, 동명 로타리클럽, 코스모스 로타리클럽 공동 후원
대구보건대학교적십자봉사회, 대구보건대학교 총학생회, 코스모스 로타랙트 봉사활동

▲대구뉴팔공 로타리클럽 김성태 회장이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서월선 기자)
▲대구뉴팔공 로타리클럽 김성태 회장이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서월선 기자)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국제로타리 3700지구 대구뉴팔공 로타리클럽(회장 김성태)은 지난 5일, 대구동명 로타리클럽(회장 심인철), 대구코스모스 로타리클럽(회장 도금혜), 대구보건대학교적십자봉사회(회장 한석윤)와 함께 대구시 서구 달서로 224-5번지 일대 17가구(총 5,000장, 5백만원 상당)에 가구당 300장씩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연탄나눔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700지구 이중호 총재,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 송준기 前총재, 문현훈 총재지역대표, 백일권 대구 서구의회 의원이 참석했다.

▲대구뉴팔공 로타리클럽 한병준 총무와 초1 아들이 연탄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서월선 기자)
▲대구뉴팔공 로타리클럽 한병준 총무와 초1 아들이 연탄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서월선 기자)

국제로타리 3700지구 이중호 총재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올겨울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는 분들이 계신다.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세 클럽에 격려를,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은 “한 장 한 장 쌓을 때마다 그만큼 온도가 올라간다고 생각한다. 이런 뜻깊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뉴팔공로타리클럽, 코스모스로타리클럽, 동명로타리클럽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백일권 대구 서구의회 의원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로타리클럽에 감사하고, 추운 날씨 주말에 봉사활동을 하는 학생들을 보니 우리사회의 미래가 밝다"고 말했다.

김성태 회장은 “대구보건대학교적십자봉사회와 매년 이어온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올해는 동명로타리클럽과 코스모스로타리클럽과 함께 해서 더욱 더 감사한 날이다”고 밝혔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54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