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홍보영상 상영, 관광홍보물 배부 등 고양시 관광자원 홍보 마케팅 적극적 추진

[고양=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운영고양특례시, 트래블쇼 2022 ‘고양시 관광홍보관’ 성황리 운영[사진=고양특례시 제공]
운영고양특례시, 트래블쇼 2022 ‘고양시 관광홍보관’ 성황리 운영[사진=고양특례시 제공]

고양특례시가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트래블쇼 2022’에 참여해 고양시 관광홍보관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40여 개 지방자치단체와 100여 개 민간 업체가 참가해 다채로운 여행 정보 및 관광 상품을 선보였다.

시는 관내 주요 관광지이자 문화재인 행주산성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을 담은 부스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시 관광홍보영상 상영, 관광홍보물 배부 등 고양시의 관광자원 홍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특히, 고양시 관광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로 고양특례시 인생네컷 즉석사진 체험과 함께 고양관광특구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코너도 운영해 고양시의 관광자원을 더욱 홍보하는 장을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여행에 관심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이 고양시 관광에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고양시에 관심을 갖고 방문할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67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