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의 역할을 다해

▲㈜대한전기는 지난 15일 양평군 양서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쾌척,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제공)
▲㈜대한전기는 지난 15일 양평군 양서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15일 ㈜대한전기가 양서면사무소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전기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여 사회적 기업으로의 역할을 해왔으며, 이번에도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이춘산 대표이사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럼에도 이웃에게 나눌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구현 양서면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매년 이렇게 타인을 위해 나눔의 미학을 보여주시는 ㈜대한전기 이춘산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7422

키워드

#양평군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