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는 피곤해 답답함을 느끼는 날, 닭띠는 서두르는 경향이 있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하고 싶은 일들은 산더미인데 피곤한 몸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의 수족처럼 일을 대신해 줄 사람이 있다면 오늘은 눈 딱 감고 지시만 내려보세요. 가능하다면 오늘은 과감하게 휴식만 취하는 것이 좋겟지만, 그것이 불가능 하다면 해야할 일의 우선순위를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조금은 편해질 것입니다. 기운을 내려면, 인위적으로 영양제나 드링크를 섭취하는 것 보다는 잠깐이라도 수면을 취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금전문제에 트러블이 생길 것 같은 날입니다. 갚아야 할 돈이 있다는 사실을 깜빡 잊어버린다거나 지갑을 분실하는 등 실수를 하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리 적은 액수라고 해도, 금전문제가 생기면 당신의 신용에 큰 리스크가 생길 것입니다. 빌린 돈이든 빌려준 돈이든 잊어버린게 없는지 기억을 잘 더듬어 체크해 보세요. 그리고 오늘은 매번 지갑 놓아둔 곳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확인할 정도로 꼼꼼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큰 금액의 지폐를 지갑에 넣지 않는 것도 실수를 막는 방어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다른 이의 도움이 성가시게 느껴지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의사소통보다는 효율성에 집착한 나머지, 주위의 친절한 배려를 단박에 거절하는 냉정한 행동을 취할 것 같습니다. 그런 당신의 모습이 주변사람들에겐 단단히 짜증나 있는 것으로 보여, 당신을 멀리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자서 일 처리를 하고 싶어하는 마음도 이해는 하지만 당신에게 관심 가져주는 사람들에게 말로 고마움과 미안함을 표현하세요. 그것이 서로 기분이 상하지 않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 당신은 주위의 이목을 끄는 일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의 무심한 행동에 깊은 영향을 받는 사람도 있겠습니다. 주목을 받는 일이 기분 나쁘지 않다면, 강한 발언과 대담한 행동으로 주위를 압도해 보는 것도 좋겠지요. 반대로 가능한 남의 눈에 띄고 싶지 않다면, 무난한 의견과 행동이 조용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어떤 모습이던지 오늘은 남의 눈을 피하기 어려운 하루가 될 것 같으니,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갈 때까지 적당한 긴장감을 가지고 있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당신의 단독 행동이 운기를 상승시키므로 집단행동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혼자서 결정하고,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으면서 행동하는 즐거움을 누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만약, 의지와 상관없이 단체활동을 하게 된다면 그 집단의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도록 자신만의 스타일을 밀어 붙여보세요. 그러나, 자신만의 스타일이라고 해서 건방지게 제멋대로 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예의를 갖추며 정도를 지키면서도 자신을 지키기 위해 타인과의 관계에 적당한 선을 긋는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뭔가를 선택해야만 할 때, 오늘은 필요이상으로 망설이게 되는 날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우유부단함이 [길]일지 [흉]일지는 주위 사람들에게 달려 있지만, 너무 이기적인 마음에서 나오는 태도를 보이면 반감을 살 우려가 있겠습니다. 당신이 처한 상황을 잘 파악해서 시간을 더 들여도 좋은지 아닌지를 구분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망설임 자체를 즐기는 것이 맞을 때도 있답니다. 그럴 때는 충분히 시간을 들이면 예상외의 기쁜 결과가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들이 꽃을 피우게 되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상사나 선배, 또는 주위의 연상의 사람 등 당신보다 강한 권력이나 인맥을 가진 사람이 말을 걸어오면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접적인 표현이나 필요 이상의 겸손함은 금물입니다. 기회의 신에게는 미련이 없다고 합니다. [바로 이때!] 라는 느낌이 들면, 그 순간을 놓치지 말고 당신이라는 사람을 어필해 보세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주위의 도움을 받아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들에게 잘 보이려 애쓰는 것 처럼 보일지라도 오늘은 모두에게 싹싹하게 대해보세요. 특히, 대면을 할 수 없는 전화통화에서 평소보다 친절하고 애교있게 대응하면 행운이 따르겠습니다. 그렇게 좋은 인상을 심어 두면 당신이 직접 관련된 일뿐만 아니라, 간접적으로 관련된 일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마냥 좋은 사람으로만 비춰지는 것이 억울하다면,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주장하면서도 표정이나 태도에 유연함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막연하게 저축해온 돈의 용도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쇼핑, 투자, 양도 등 용도는 다양하겠지만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오늘은 정보수집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 방면의 전문가라거나 오타쿠라고 불리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면, 꼭 도움을 받아보세요. 당신 혼자서는 얻을 수 없었던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혈연관계의 사람과 큰 돈을 움직일때는, 오해나 앙금이 남지 않도록 신중히 협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당신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일을 미리 서둘러서 결과를 보려고하는 경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지지부진한 일에 화를 내거나 너무 앞서나가는 바람에 불필요한 실수를 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럴 때는, 반드시 오늘 해야 할 일을 종이에 써 보도록 하세요. 문자로 쓰여진 것을 객관적으로 보면 [겨우 이 정도였나...] 라고 금새 침착해 질 수 있을 것입니다. 초조해했던 자신을 반성하면서, 안정된 하루로 차분한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당신의 친숙한 장소에서 평소 눈에 띄지 않던 사람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만약 서로 눈치만 보고 말을 건네기 힘들다면, 경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보세요. 그 사람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지식이나 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그것을 계기로 화제거리가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적당한 커뮤니케이션과 타인에게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성숙한 어른의 모습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로인해 사람들과 깊은 인연을 맺지 못한 것을 후회할 수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 당신은 사람을 신용할 수 없어 심한 고독감을 느끼게 될 것으로 암시됩니다. 주변에서 당신에게 따듯한 말을 건네도, 그 이면을 의심하며 친절함을 순수하게 받아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럴 때엔, 당신쪽에서 먼저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배려를 해보세요. 사랑은 행운의 지갑과도 같은거라서 주면 줄수록 불어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당신의 그런 행동은 마음의 풍요로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60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