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비비지) 엄지 (사진 제공 =  판타지오 )
▲VIVIZ(비비지) 엄지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VIVIZ(비비지) 멤버 엄지가 매력적인 '음색 여신'의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9일 오후 VIVIZ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엄지가 가창한 백예린의 '물고기'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엄지는 지난 22일 VIVIZ 공식 팬카페에 "연습 겸 녹음해놓았던 곡 중에 요즘 날씨랑 잘 어울리는 곡 하나 두고 간다. 편하게 들어달라. 오늘도 고맙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물고기' 커버 음성을 선공개했다.

실제로 노래로서 활력과 위로를 전한 엄지는 VIVIZ 유튜브 채널에도 '물고기' 커버 영상 본편을 게재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이번 '물고기' 커버 영상에서도 엄지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돋보인다. 엄지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 해석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드러나는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지닌 엄지는 그간 여자친구와 VIVIZ 활동은 물론, 일본 노래 'Lemon (레몬)' 커버 영상과 KBS Kpop '리무진서비스' 콘텐츠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노래를 들려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엄지가 속한 VIVIZ는 꾸준히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10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